아이디/패스워드 기억
Total : 1,702,865
Yesterday : 51
Today : 42

트레일 오리엔티어링-4

운영자 | 2008.01.28 17:19 | 조회 3796
트레일(Trail) 오리엔티어링의 모든 것-4

5. 콘트롤카드와 펀칭 기구 및 장비

5-1 콘트롤 카드(첨부자료 참조)

1. 콘트롤 카드는 다음의 규정에 만족해야 한다.
물에 젖지 않는 재질로 보호되어야 하고
각각의 펀칭 사각형은 최소한 한 변이 13mm보다 커야한다.
두장이 겹치게하여 주 카드에 찍으면 자동으로 표시되도록 구성해야 한다.
콘트롤 순번과 A-E칸과 공란(칸), 계시콘트롤 기록 칸이 인쇄되어야 한다.
2. 경기자에게는 두장이 겹친 카드로 지급되어 도착즉시 진행요원에게 제출한다. 한 장은 경기용으로 다른 한 장은 모든 출발이 종료된 후 돌려 받아 경기자는 이를 참고한다.
3. 봉지(또는 비닐케스)에 넣는 것은 가능하나 콘트롤카드를 자르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4. 주최자가 특별히 정하지 않는 한 펀치는 콘트롤 근처에서 제공될 수도 있다. 이것은 자신 또는 진행자에 의해 펀칭될 수도 있다.
5. 경기자는 경기장에서 생각한 옳은 콘트롤 마커를 선택하여 각 콘트롤카드에 마킹을 해야한다.
만약 맨 왼쪽이라면 A에 펀치를 하고, 답이 없다면 빈칸에 펀치하면 된다. 모든 콘트롤은 각 결정점에서 떠나기전에 콘트롤 카드에 마크하여야 한다.
6. 경기자는 자신의 보호자 또는 진행자(타임 콘트롤)에게 선택한 마킹을 의뢰할 수 있다.
7. 하나이상의 펀치이거나 펀치하지 않으면 실격이다.
8. 콘트롤카드를 잃어거나 펀칭한 것을 바꾸어서는 안된다.
9 대회 진행자는 선수의 Control 카드를 점검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5-2 기구(복장, 펀칭기구)

1. 의복과 신발의 선택을 자유이다. 단 광고용 옷이나 장비는 허락을 득해야 한다.
2. 배번은 명확하게 알아 볼 수 있어야 하고 주최측에서 지급한 것을 착용해야 한다. 배번은 25cm*25cm 보다 크지 않아야 하고 최소한 글씨도 10cm의 높이를 가져야 한다. 배번은 접히거나 짤려서는 안 된다.
3. 선수는 배번을 명확하게 알아 볼 수 있도록 가슴이나 무릎아래에 부착한다.
4. 경기에 관련하여 사용되는 경기용 도구는 진행자가 제공하는 지도, Control Description및 선수 개인의 나침반만이 사용될 수 있다.
5. 이동에 관련한 개인장비 휠체어, 목발등과 주행거리계나 손목시계만이 허락된다.
6. 경기 구역에서의 통신기기는 위험지역이외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7. 경기자는 펀치기를 소유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KakaoStory Band twitter facebook Google+ 싸이월드 공감

전체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