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 Relay O 경기 관련 안내 사항
BULLETIN 3(3)
Relay O 경기 관련 안내 사항
1. Relay 스타트 절차
1) 출발과 체인지오버의 위치는 대회 행사장 내에서 한다.
1) 첫 주자(Leg1)는 출발 5분전까지 출발지(아래 그림 Competitor Area)에 들어서야 하며 스타트 박스에 들어오기 전에 E-Card 동작여부(Activate)를 확인하여야 한다.
3) 첫 주자(Leg1)용 지도는 스타트 라인 앞 바닥에 놓여 있으며 출발과 동시에 자기 지도를 가지고 나간다.
첫 주자용 지도지급방법 검토필요함. (출발 2분전에 지도를 말아서 고무밴드에 끼워 주는 방안도 있음)
4) 스타트 신호는 1분전, 30초전, 10초전까지 알려주며 5초전부터 카운트다운 한다.
4) 스타트라인에서부터 Start Control 까지는 유도테이프로 안내되며 거리는 약 __M 이다.
2. 체인지오버(Change over) 절차
1) 2번 주자(Leg2)와 3번 주자(Leg3)를 위해 들어오는 주자를 불러주지 않는다.
2) 하지만 대회장내에 Spectator control을 설치하여 주자가 들어오는 상황을 확인할 수 있게 하였으며 Spectator control에서 도착지점까지는 약 0.5분이 소요되므로 후발 주자는 이를 참조하여 준비하여야 한다.
(스펙테이터 컨트롤 : 관중을 위한 컨트롤로 대회장 내에 설치하고 그 이후에 몇 개의 컨트롤을 더 찾게 한 후 골인할 수 있도록 설계함. 이번 대회에서는 1개 또는 2개정도면 될것으로 생각함)
3) 후발 주자는 터치 존에 들어오기 전에 E-Card 동작여부를 확인하여야 한다.
4) 들어오는 선수와 나가는 선수의 체인지오버는 핸드터치 방식으로 한다.
5) 핸드터치를 하고 골인한 선수는 E-Card를 Finish Unit에 대고 시간을 Check 한다.
6) 후발 주자는 출발지로부터 약 35M 앞에 있는 Map Board에서 자기의 지도를 가지고 나간다. 지도에는 배번 또는 Leg(주자순서)가 표시되어 있으며 해당 지도를 가지고 가는 책임은 선수에게 있다.
7) 지도를 가지고 100M 앞에 있는 Start control까지 유도테이프를 따라 간다.
8) 주자가 바뀌거나(개인 E card 등록) 다른 지도를 가지고 경기를 할 경우 실격 처리(코스 코드 입력)된다.
3. 기타 사항
1) 컨트롤 디스크립션은 별도로 지급하지 않으며 지도에 인쇄된다.
2) 우승팀이 확정되면 남아 있는 주자는 모두 동시출발(Mass Start) 시킨다.
3) Relay O 배번은 다시 지급한다.
4) Relay O 경기장 개념도